제5회 한마음체육대회를 마치며~ > 공지사항


최신글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정부회장 작성일18-05-16 12:03 조회407회 댓글1건

본문

<제5회 한마음체육대회가 끝났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총동창회는 체육대회 뒷 정리를 하고 있습니다. 동창회장님과 사무처를 대신해 행정부회장이 인사드립니다.

  먼저 한마음체육대회에 귀한 시간내어 참석해 주신 모든 동문님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이번 한마음체육대회에 많은 은사님께서 자리해주셨습니다. 예전 엄격하기만 하던 모습 대신 온화한 미소 가득한 당신들이었습니다. 약간 쌀쌀한 날씨 였는데도 오랜시간 자리를 지켜준 은사님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체육대회를 준비하면서 모교의 교장, 교감 선생님과 행정실장님의 도움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체육대회에 참석하기 위해 울산에서 150리 길을 달려 찾아온 재울동문회 동문님들과 가족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창녹동문회, 동부회 그리고 동문기수모임과 단체 등 모든 참석 동문님들께도 고맙다는 말씀 드립니다.


  남편과 함께 아빠와 함께 참석한 많은 동문가족님들께는 특히 더 감사한 말씀 전합니다. 특히 아이 엄마들께서 시간맞춰 식사준비를 해준 덕분에 모두가 따뜻한 밥을 먹을 수 있었습다. 고맙습니다~

  모든 동문님들을 모시고 진행하는 이렇게 큰 행사, 이렇게 큰 잔치를 마치면 끝냈다는 보람보다도 먼저 후회가 들곤 합니다. 좀 더 준비를 많이 했어야 하는데, 좀 더 원활하게 진행했어야 하는데, 좀 더 연락을 많이 해 더 많은 동문들이 이 좋은 자리를 함께 해야 하는데 하는 생각이 그것입니다.

  날씨가 흐려 체육대회에는 좋았지만 예전보다 참석인원이 적어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렇지만 이번 체육대회는 예전에 보지 못한 '흥'이 가득한 날이었습니다. 옛날 잔치날이면 으레 볼 수 있었던 흥겨움~ 예, 바로 그것이 있었습니다.
  우리 동명인의 전통이자 자랑이죠? 선배는 후배를 위하고 후배는 선배를 공경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나타난 날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1회 선배님들께서 참석해주신 것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이젠 기억도 가물거리는 옛 건물을 바라보던 선배님들이 눈길이 마냥 따스한 날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체육대회를 마친 뒤 많은 선, 후배님들의 연락을 받았습니다. 동창회를 위해 봉사하고 싶다는 동문님도 있었습니다. 향후 우리 총동창회의 발전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모든 동문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더 알차고 즐거운 우리 동원, 동명, 항만물류고의 잔치가 되도록 동창회는 더 노력할 것입니다.

  체육대회를 위해 찬조와 후원을 해주신 산하동문회와 기계, 전기, 전자, 화공, 건축, 자동차과 동문님 그리고 각 단체와 동문 개개인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당신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행사가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동창회장님, 각과 회장님, 총동창회 임원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체육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많은 날을 고민했고 많은 땀을 흘렸습니다.

  마지막으로 체육대회에 참석한 모든 동문들에게 식사를 제공해준 문경철 총동창회 고문님께 감사드립니다. 체육대회를 준비해줘서 또 동문들이 체육대회에 참석해줘서 고맙다고 밥 한끼 먹여 보내야겠다고 하신 고문님의 마음을 모든 동문들이 다 알고 있습니다. 비가 내려 약간 쌀쌀한 날씨였는데 문경철 고문님 덕분에 모두들 따뜻한 날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총동창회는 동문님의 발전과 모교의 발전을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더 지켜봐주시고 더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5월입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행정부회장 김대진 드립니다.

* P.S: 장병용 사무처장은 행운권 추첨 행사 중 이어폰세트(맞나?) 못 받은 동문 자녀 3명 수소문해서 똑 같은 선물 전달해주세요~ 장병용 사무처장의 수고를 바랍니다~ 

 

이전 목록 다음

댓글목록

행정부회장님의 댓글

행정부회장 작성일

사무처장님~ 경품 추첨 때 선물 못 받은 얼라들은 재울동문회 중공업단사 배종태 동문(건축14) 자녀(2명)와 조카랍니다~ 시간날 때 선물구입해서 보내주세요~ 송희준 동문에게 연락하면 됩니다~^^


명칭 :  동명공업고등학교총동창회, Tel :  051-610-2520, Fax :  051-625-5444, 계좌안내 :  농협: 356-1329-0669-13 예금주 : 여향구,
Copyright © 동명공업고등학교총동창회 All rights reserved.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